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
작성자 마이케어 몰(ip:)

작성일 2021-11-12

조회 27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금액이 모두 일치해야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됩니다.

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 (1800-8994)로 연락 주시거나 Q&A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